안성시 따뜻한 온기 나누는 좋은친구들, 안성3동에 사랑의 쌀 650kg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2-06 18:00본문
안성시 안성3동(동장 왕규용)은 지난 4일 친목 모임 좋은친구들(16명, 안성시 거주)로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10kg) 65포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안성3동 새마을협의회 견완수 회장과 친구들이 함께하는 친목 모임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물품을 기부하며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보내왔다.
이번 기부는 지역 내 저소득층 가구를 돕기 위한 좋은친구들의 따뜻한 뜻을 모은 온기 나눔으로, 이날 전달받은 후원 물품은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좋은친구들 모임 대표로 참석한 견완수 회장과 권혁상씨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나누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마음이 기쁘다” 며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선행의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 가겠다” 고 말했다.
왕규용 안성3동장은 “우리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사랑을 베풀어주신 견완수 회장님과 좋은친구분들 모든분께 감사드린다” 며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친구분들의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 이전글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성문제 해결 위한 전문가 역량 업그레이드 24.12.06
- 다음글평택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4년 청소년안전망 운영보고회’ 개최 24.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