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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왕시 도시공사, 고객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리더, 직원 맞춤형 고객서비스 전문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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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작성일 24-12-06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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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왕도시공사(사장 노성화)는 최근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4년 고객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리더, 직원 맞춤형 고객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지난 21일, 25일, 29일 총 3일에 걸쳐 리더 및 직원 CS 교육을 총 5회 진행했다. 25일에는 사장, 본부장, 처장 및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고객서비스 관리자 리더 교육을 실시했으며, 21일과 29일에는 고객 최접점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대행사업시설 운영 직원 및 본사 직원 등 전체 직원의 고객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총 4회 실시했다.

강의는 외부 전문기관(인허브 코리아)에서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됐으며, 사전에 공사 시설에 대한 고객서비스 모니터링을 진행해 모니터링 결과 반영 및 서비스 개선에 대한 사전 동영상 촬영을 통해 ‘CS를 실천하는 조직문화 만들기’, ‘민원응대 관리체계 강화’ 등을 주제로 기관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됐다.

의왕도시공사 노성화 사장은 “공사는 고객중심경영 실천 및 고객서비스제고를 위해 세부적인 추진과제를 통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의 제공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고객중심경영(CCM) 및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서비스 이행도 실태점검, 고객서비스 강화 전문교육, 고객 만족 서비스센터 좽회의, 고객 및 주민참여 회의체 등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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